제주도 마라도 여행을 하고 왔습니다. 날씨가 비오기 전날이라서 마라도에 날파리가 너무 너무 많아서 불편했네요. 많이 후덥지근 하기도 했구요. (2021년 11월 21일 일요일 마라도 여행 했네요)
평상시에는 날파리가 없었는데, 비오기 전날에는 왠지 날파리가 더 많아 진다고 합니다. 여튼, 마라도 도보 관람한 후에 자장면과 짬뽕을 먹고, 다시 복귀 했습니다. 구경할 수 있는 시간은? 2시간~2시간30분 가량 되므로 시간은 넉넉합니다.
마라도 여행하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제주도in 여행홈페이지에서 모바일쿠폰을 무료다운 또는 선불구매 한다. → [ 이곳클릭 ] 2. 송악산항 마라도 가는 여객선 매표소에 전화하여 사전예약 한다. (최소 2시간 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반드시) 3. 송악산항 마라도 가는 여객선 매표소 방문하여 먼저, 승선기록표 작성 및 할인쿠폰 바코드제시, 개인신분증제시, 그리고, 해상공원료 1인당 1천원 현금 준비 결제하시면 됩니다. (할인쿠폰은 성인 1인당 1천원 할인됩니다. 즉, 해상공원료 1천원을 할인 받는 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4. 항구에서 마라도 가는 여객선 승선하고 마라도 입도한다. (선장이 몇시 몇분까지 복귀하는 배 탑승하라는 안내방송을 합니다.) 5. 마라도 도보 구경하시고, 자장면 짬뽕 등 드시고, 다시 복귀하시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잉 아래 마라도 여행 영상을 보시기 바랍니다.
(송악산항 영상입니다.)
(마라도 섬 입도 후 영상입니다)
* 제주도in - http://www.jejudoin.co.kr * |